뀰뀰난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어제는 회사에서 일을 하다가 전복 버터구이가 나와가지고 조금만 받아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전복의 살이 매우 통통해서 그런지 맛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버터의 향이랑 전복이 잘 어울려서 더 받아서 먹어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00kcal
완산전복 버터구이
4.9(리뷰 34개)
·식단기록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