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9
쌀과자입니다. 식감은 바삭하고 조금 단단한 편이고 맛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있는 과자입니다. 1개에 100원 정도하는 가성비 좋은 과자로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휴대하기도 좋고 1번에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100g 485kcal로 칼로리가 높은 과자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