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진하게 우려낸 닭 육수 베이스의 국물이 묵직하고 깊은 감칠맛을 내어 속을 따뜻하게 채워줍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칼국수 면발이 국물을 촉촉하게 머금고 있어 목 넘김이 아주 좋네요. 고명으로 올라간 다진 고기 소보로가 풍미를 더해줍니다. 무엇보다 알싸하고 매콤한 마늘 겉절이 김치를 면에 척 얹어 먹는 조화가 아주 독보적이고 중독성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