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로지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루로지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루로지
리뷰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추운겨울 따끈한 우동을 먹었어여 면발은 쫄깃하고 국물은 뜨끈하면서 시원한 맛입니다 날이 추워지니 더 많이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하루로지
리뷰1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