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하늘처럼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하늘처럼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9
감자튀김이랑 생긴거마누보면 크게 다를거는 없는것같습니다 근데 조금 더 얇고 조금더 단단한 식감입니다 오독오독하니 간식으로 먹기는 굉장히 좋은것같아요... 저한테는 좀더 짭쪼름한 감자튀김이 더 땡기긴 했어요 근데 달달하고 슴슴하니 이것도 매력적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3g)
307kcal
하늘처럼고구마스틱
5.0(리뷰 5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