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입맛도 없고 댕기는 것도 없고 해서 회사 한강라면기계로 오징어짬뽕을 끓여보았다. 일단 오징어짬뽕은 군시절 뽀글이로 많이해먹은 라면이다. 담백 얼큰하고 맛나다. 계란 2개 풀고 3분50초 돌려완성 김치와함께라면 진리다. 맛있는 저녁이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