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게제일조아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는게제일조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는게제일조아
리뷰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1
저희 집은 항상 식탁용 김을 사 먹습니다. 양이 제일 적당해요.
이 김은 삼육김인데, 저희 집 식구들 입맛에 딱 맞아요.
요리를 잘 못하는 저인지라 김이 식탁 위에 빠지지 않는 밑반찬이에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