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샐러드미인 갈릭스파게티샐러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luna9님의 샐러드미인 갈릭스파게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샐러드에 삶은 스파게티면을 넣어 탄수화물까지 챙긴 스파게티 샐러드다 편으로 썬 마늘을 올리브유에 볶다가 삶은 스파게티면을 넣고 살짝 볶는다 토마토, 양상추, 오이, 당근, 양파, 샐러리등 샐러드용 채소를 손질해 씻어 적당한 크기로 썰어 접시에 예쁘게 담고 스파게티면은 중앙에 넣는다 절임올리브를 면위에 올리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려 먹는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255kcal
샐러드미인갈릭스파게티샐러드
4.3(리뷰 4개)
·식단기록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