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봄봄 미니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봄봄 미니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9
미니핫도그는 일반 핫도그보다 작아서 한입에 먹기좋구요 뿌링가루를 묻히면 뿌링미니핫도그가 되지요 애들이 이 핫도그를 좋아해서 자주해주고있어요
핫도그가 졸깃하고 햄이 맛이 있어 간식으로 최고입니다
하교후 배가고픈 우리아이들 배를 채워주는 고마운간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82kcal
봄봄미니 핫도그
4.9(리뷰 16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