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9
가든샐러드오믈렛입니다
친규들이랑 석촌호수에서 브런치 먹었습니다
브런치 시키면서 오믈렛도 하나 시켜보았어요
생각보다 맛이 좋았었습니다
오믈ㄹ[ㅅ도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함께 나온 샐러드도 아주 신선하니 좋았습니다.
곁들이니 딱이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