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9
칼국수는 냄비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면서 밀가루 면 향이랑 진한 국물 냄새가 같이 퍼져서 바로 배고파지는 음식이였어용ㅎㅎ 면 한젓가락 먹으면 엄청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혀서 국물이랑 같이 넘어가는 느낌이 좋더라구여ㅋㅋ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있어서 계속 떠먹게 됐습니당. 바지락 들어간 칼국수는 시원한 바다향이 은근하게 올라와서 훨씬 개운했구용ㅎㅎ 김치랑 같이 먹으면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든든한 집밥 면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