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1
저녁 메뉴로 오징어짬뽕을 먹었습니다
적당히 얼큰하고 후레이크로 오징어와
각종해물이 들어 있어서 맛있고 인기가 많은 라면입니다. 다들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수원남
리뷰125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