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사람김선심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사람김선심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사람김선심
리뷰5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9
매운건 속이 찢어져도 땡기는거죠 한번씩 신랑찬스로 먹게되는 햄버거 입니다
갈아서 만든 너겟 안좋아하는데 맘스터치는 통살이라서 정말 좋아요 저는 퍽퍽한 닭가슴살 아주좋아합니다^^ 일년내내 먹으래도 행복하게 먹을수있는 사람이에요
음식이 질려서 못먹는 법이 없어요
거기다 완젼대식가 햄버거 서너개는 가뿐합니다
그래도 비싸니깐 아껴서 하나만 먹어요
감자튀김은 예나지금이나 진짜 맛있네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튀기면 이맛이 아닌거죠 ㅋㅋ
콜라한잔과 함께라면 세시간 운동이 힘들지 않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