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9
오늘 저녁은 삼겹살과 목살 먹었어요~!! 고기가 매우 쫄깃하고 목살이 뭔가 담백하고 맛이 너무 좋아 잘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또 채소인 오이와 양파와 같이 먹으니 정말 신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한거 같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