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238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44238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238
리뷰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0
혈당관리로 버섯 카레를 만듬
(냉털용으로 만든요리)
밥3 두부7로해서
야채 듬뿍 카레를 만들었음
버섯이 많아서 식감이 너무 좋았음
약간 매운카레라서 느끼하지않고 맛있게 먹었음
고기없이 야채로만 만든거라서 먹고 난 후
속이 편했어요 밥보다 두부가 많아서 단백질도
섭취함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