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복어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트북복어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트북복어
리뷰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왕뚜껑 컵라면은 오랜만에 먹어도 특유의 진하고 자극적인 국물 맛이 확실히 매력적이었다. 면발은 적당히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후루룩 먹기 좋았고, 뜨거운 국물과 함께 먹으니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다. 맵기는 강하지 않지만 감칠맛이 진해서 계속 국물을 마시게 되는 맛이었다. 다만 컵라면 특성상 나트륨과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먹기 전에는 조금 고민되기도 했다. 그래서 국물을 다 마시지 않으려고 신경 썼는데도 만족감은 충분했다. 양도 넉넉해서 한 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컸고,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 편리했다. 가끔 이런 익숙한 컵라면 특유의 맛이 생각날 때 먹으면 스트레스 풀리는 느낌이라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