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20
농심 라면은 어릴 때부터 자주 먹어서 그런지 가장 익숙하고 좋아하는 라면이에요. 가끔 다른 브랜드 라면도 사 먹어보지만 결국 다시 농심 라면으로 돌아오게 되는 것 같아요. 국물 맛이 적당히 매콤해서 정말 맛있고 면도 빨리 퍼지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고 먹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이라 자주 찾게 되는 라면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