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3251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3251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3251
리뷰27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남여노소 할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한국의 밥상에 오르는 고급진 반찬 김! 들기름과 참기름을 섞어서 생김에 발라 구운 소금 솔솔 뿌린후 낮은 불에 두꺼운 후라이팬을 달구후 구워내면 너무 맛있는 구운김이 되어요. 현미밥에 살짝 올려 먹으면 최고!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