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간짜장입니다. 짜장면과는 또 다른맛~ 곱배기여서 양도 많아요 소스 면발에 넣어 잘 비벼 먹으면 되죠 양파도 달고 면도 아주 쫄깃합니다 남은 양념에는 밥을 넣어 비벼 먹어도 좋아요 곱배기여서 양이 많네요 한끼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5kcal
오뚜기삼선간짜장
4.7(리뷰 26개)
·식단기록1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