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밖에 주룩주룩 비가 내리는 날씨에는 신라면 골드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팔팔 끓는 물에 면과 스프를 넣고 계란 풀어 넣어주면 맛있는 신라면이 완성되죠
간단하게 조리하기 쉬운 라면한끼는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신라면 골드 또 재구매예정이예요^^
#일반식 #점심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