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저기 쫄깃 하면서도 도톰하고 너무 기록 되지 않아서 먹기에 좋은 갈매기살 입니다. 꾸덕꾸덕한 매력이 있기 때문에 파 무친거 먹으면 너무 맛있고 끝나고 나도 된장찌개 밥을 말아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부위 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