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cj 비엔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0
비엔나소시지는 처음부터 한입사이즈로 나와서 먹기 좋아요 ㅎㅎㅎ
하나씩 쏙쏙 양념해서 간해놓으면 짭짜리해서
밥이랑 먹기 딱입니당♡♡♡ㅋㅋㅋ
아이들 도시락 반찬으로도 완전인기 ㅎㅎㅎㅎ
여러분 오늘은 달달하고 육즙있는 비엔나로 저녁드세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