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0
홍콩 첨자기에서 먹은 완탕면이에요. 새우 완탕에 에그누들이 있는 메뉴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국물도 진한 새우향이고 완탕은 새우가 가득 탱글탱글했어요. 더워도 뜨거운 누들을 맛있게 먹을 정도로 현지 완탕면은 안먹을수 없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