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아무래도 치즈다보니
전자렌지에 1분 돌립니다.
일단 스위트칠리만 뿌리고요~
반반모짜 역시 너무 맛있어요..
모짜렐라 잘 늘어나서 너무 좋아요.
모짜체다도 먹어보면
모짜도 체다도 다 잘 들어있는게 보이구요,
둘다 곰방 소세지도 보입니다.
늦점을 많이 먹어 간단하게 저녁 먹으려고 한건데
앉은자리에서 순삭했어요^^
명랑핫도그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는 것 같은데,
제껀 담에 좀 덜 달게 먹으려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3g)
351kcal
명랑핫도그반반모짜
4.5(리뷰 13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