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022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703022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022
리뷰1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20
생 호박고구마 처음 먹어봤는데 이거 완전 별미네요! 깎을 때부터 수분감이 장난 아니더니, 한 입 베어 무니까 아삭아삭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싹 퍼져요. 마치 달큰한 배나 무를 먹는 느낌? 구워 먹는 거랑은 또 다르게 깔끔하고 시원해서 간식으로 딱이에요. 생으로 먹는 매력을 이제야 알았네요, 진짜 강추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