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찐고구마 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친구랑 점심 약속이 있어서
아침은 간단하게 찐고구마로 정하고
자잘한 호박고구마를 삶아서 반갈라보니
샛노란것이 호박고구마였습니다.
근데 먹어보니 무늬만 호박고구마인듯
맛이 그다지 달지를 않아서 실망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