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0
여름이 되니 새콤한 해파리무침이 반찬으로 나오네요~ 톡쏘는 맛때문에 호불호가 있는 반찬인데 한번씩 먹으면 입맛이 확 올라와서 좋더라구요. 식감도 오독오독하니 좋았고 간이 잘 맞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입맛없을 때 먹음 좋을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