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7443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7443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7443
리뷰5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중국집에서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큼직하게 포를 뜬 돼지고기 등심에 감자 전분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내니까
고기 주변을 감싸고 있는 튀김옷이 파삭 깨지면서 찹쌀떡처럼 쫀득하게 씹히는 이 맛..ㅎ
바삭하고 달달한 맛에 먹는 것 같아욯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