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0
오늘은 간단하게 야식으로 김에 밥 싸먹었어용. 그리고 계란말이랑도 같이 먹었는데 간단하지만 맛있습니다.그리고 애기들 밥 줄때김주면 엄청 조아해요. 그만큼 맛있어요 짭쪼름하고 바삭한데얇은게 밥 없어도 저는 먹습니다. 추천드려용
#일반식 #야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