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계란말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오늘은 간식으로 계란말이해먹었어요. 계란 말이 많이 해먹어서 이젠 예뿌게 말기 성공했어요. 뭐해먹기 귀찮은 날 간단하게 끼니 때우기 좋아요
후라이팬에 식용유 붇고 계란 풀어서 익으면 말아요. 치즈 넣으면더 맛나서 좋아요. 추천드립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