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793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793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7937
리뷰58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가쓰오부시(가다랑어포) 베이스의 진하고 짭조름한 간장 국물입니다 우리가 '우동' 하면 떠올리는 가장 정석적인 맛입니다. 달콤 짭조름하면서도 끝맛이 감칠맛 있게 뚝 떨어집니다. 튀김 건더기(텐카스)가 듬뿍 들어간 제품일수록 고소함이 배가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