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0
과일샐러드는 차갑게 먹으니까 더 상큼한 느낌이었어요. 냉동 열대과일이 들어가 있어서 씹을 때마다 망고나 파인애플 같은 달달한 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채소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무겁지 않고 깔끔하게 먹기 좋았고 중간중간 차가운 과일 식감이 은근 매력 있었어요. 디저트 느낌으로 가볍게 먹기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