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코코로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웃집코코로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웃집코코로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1
일본여행중 찾은 소바집. 다이어트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식이라 생각한다. 몸에좋은 마에 밀가루면이 아닌 메밀면인 소바 건강한 노른자까지 한끼식사로 만족한다. 일본여행중 라멘보다 소바가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라고 생각한다.맛있게 잘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