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폭신하게 말아낸 계란말이는 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달걀 풍미가 잘 살아 있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한입 먹으면 촉촉함이 느껴졌고, 안에 들어간 채소 덕분에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었습니다. 짜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렸고, 따뜻할 때 먹으니 고소한 향이 더욱 진하게 느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