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1
저녁으로 주부9단 비엔나 소시지를 먹었어요 소시지가 엄청 오동통해요 ㅎ 입안에서 톧톡 터지면서 육즙이 가득 나와요 ㅎ 훈연향도 나는거 같구요 ㅎ소시지랑 밥이랑 먹으면 짬쪼롭 해서 그런지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g)
81kcal
목우촌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4.9(리뷰 1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