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수제버거는 나오자마자 고기굽는 향이랑 소스 냄새가 같이 퍼져서 일반 버거보다 훨씬 묵직한 느낌 드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크게 베어물면 패티가 엄청 두툼해서 육즙이 촉촉하게 퍼지고 고기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여ㅋㅋ 빵은 폭신하면서도 살짝 쫀득하게 씹히고 채소는 아삭해서 식감 조합도 꽤 좋앗습니당. 치즈랑 소스가 같이 어우러지면 고소하고 달콤짭짤한 맛이 확 살아나서 계속 먹게 됏구용ㅎㅎ 감자튀김까지 같이 먹으면 훨씬 든든하고 카페버거 느낌 제대로 살아낫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진한 풍미랑 육즙이 살아잇는 버거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