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구멍이 숭숭 뚫린 황동 불판 위로 달큰한 비법 양념에 자작하게 재워둔 선홍빛 소고기가 가득 올려져,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피어오르는 달콤 짭조름한 향이 코끝을 미치게 만들어요~!! 알맞게 익은 고기 한 점을 집어 입에 넣으면, 최상급 한우 고유의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몇 번 씹지도 않았는데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더라고요~!! 과하게 달지 않고 깊은 감칠맛을 내는 양념이 고기 속살 깊숙이 배어있어 씹을수록 진한 육즙과 부드럽게 섞이고, 석쇠 가장자리에 고인 진득한 불고기 국물에 냉면 사리를 넣어 풀거나 밥을 슥슥 비벼 먹으면 온몸에 행복한 전율이 돋는 극상의 별미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