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ini09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igini09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igini09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2
짭짤한 햄 향이 먼저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부드럽게 씹히면서 짠맛과 고소한 감칠맛이 은근하게 퍼지는 구조임 일반 햄보다 간이 또렷한 편이라 김밥이나 볶음밥에 넣으면 맛이 확 살아나는 타입이고 끝맛도 묵직하게 남는 편임 이마트나 동네마트에서 장볼 때 같이 구매하기 쉽고 칼로리는 와우 많이 높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