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웰스토리 숯불닭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웰스토리 숯불닭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부모님과먹은 숯불닭갈비에요
숯불에 구워져 은은한 불향이 입혀진 닭갈비의 촉촉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기본맛이라 너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짭조름달달한 양념이 닭고기에 잘 배어 있어 누구나 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타일! 씹을수록 닭고기 특유의 담백한 육즙이 살아나고, 숯불향 덕분에 풍미가 훨씬 깊게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단백질 보충엔 괜찮고 비교적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92kcal
웰스토리숯불닭갈비
4.9(리뷰 19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