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2
중국집에서 탕수육을 시켜 먹었습니다. 중식에서는 짜장, 짬뽕 만큼이나 빠질 수 없는 메뉴 인거 같아요. 요리를 시킬때는 무조건 탕수육을 시켜요. 부먹파라 따로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소스가 뿌려져 나왔는데도 전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오래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