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카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정말 좋았던 카푸치노였어요. 첫 모금은 고소하고 부드럽게 느껴지고, 뒤에는 은은한 커피의 쌉싸름함이 남아서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거품이 촘촘해서 입안에서 크리미한 식감이 오래 느껴졌고, 달지 않아 디저트와도 잘 어울렸어요. 따뜻하게 마시니 기분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