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내가같이님의 돈까스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내가같이님의 돈까스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내가같이
리뷰94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풍미가 균형 있게 퍼지며 바삭한 튀김이나 고기 요리에 잘 어울리는 소스였어요. 걸쭉한 질감 덕분에 재료에 잘 달라붙어 한입마다 감칠맛을 더해주고, 음식 전체의 맛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해주는 기본적인 일본식 소스였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 계속 찍어 먹게 되는 특징이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22kcal
돈까스소스
4.8(리뷰 124개)
·식단기록1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