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추억의 맛과 세련된 구성이 만난 냉동삼겹살 시식 후기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불판 가득 푸짐하게 차려진 한 판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냉동삼겹살은 역시 불판 위에 겹치지 않게 펴서 노릇하게 구워 먹는 재미가 있는데, 이곳은 고기 질이 좋아서 구워지는 동안에도 육즙이 살아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