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2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1
음식은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데..
용과는 먹고 정말 실망했네요..
아니 왜!! 기대만큼 맛있지 않는가
힝.. 뭔가 맛 밍숭맹숭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외계마녀
리뷰320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