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2
한정식 집에서 나온 강된장입니다. 된장과 물을 넣고 호박과 양파도 넣어요.여기에 두부를 넣어서 거의 국물이 없게 졸여서 만든 요리입니다. 시래기밥이 있어서 시래기 밥에 비벼 먹는 용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제 입맛에는 그냥 간장에 시래기밥을 비벼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9kcal
강된장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