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웰스토리 연어구이보리라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웰스토리 연어구이보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평소에 연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연어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빠르게 가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연어가 부드럽고 살아 있더라구요 확실히 신선한 연어를 쓰면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연어는 약간 연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77kcal
웰스토리연어구이보리라이스
5.0(리뷰 5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