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신선한 과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한입 먹을 때마다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다양한 토핑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맛이 단조롭지 않았고, 드레싱도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데 생각보다 든든해서 만족스러웠고, 먹고 나서도 부담이 적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