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aba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ayaba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yaba
리뷰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신랑이 구운김 한번 해줬더니 너무 잘 먹어요 ㅎㅎ
아침에 출근할때 김이랑만 먹고 가더라구요
며칠전에 한가득 구웠는데 거진 다 먹어서 또 구워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오후에 한번 구워봤어요
아이들 학원가고 조용하니 김에 들기름 살살 발라서 소금 솔솔 뿌려서 팬에 살짜기 구웠어요
바삭바삭 아주 맛나더라구요
저녁에 신랑 퇴근하고 오더니 김이랑 저녁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