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2
팬에 양파와 같이 넣고 냄새날라 뚜껑 닫았더니
물이 어찌나 생기던지
막판엔 뚜껑열고 구웠다
이럴거면 처음부터 굽는게 낫지않았나?..
그래도 안익은 곳 없이 잘 익었다
파김치 잘라서 올렸다
갈매기살은 육향이좀더 진해서인지
뚜껑닫아익혀서그런지 냄새가 살짝났지만
파김치랑 먹으면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