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2
목살 진짜 대박이에요! 처음 한 입 먹자마자 육즙이 팡 터지는데, 삼겹살보다 덜 느끼하면서도 담백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퍽퍽할까 봐 걱정했는데 웬걸,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숯불 향까지 싹 입혀서 멜젓에 찍어 먹으니 완전 꿀맛! 든든하게 고기 당길 때 목살이 정답인 것 같아요. 완전 강추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